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 Customer Center
궁금하신 사항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원데이넷을 처음 방문하셨거나, 서비스 이용을 하시면서 솔루션 구매, 디자인, 도메인, 호스팅, 이메일 등
창업 및 쇼핑몰 운영에 관련된 질문과 답변을 미리 준비하였습니다.
충분히 검색 후에도 찾으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에는 1:1 문의를 이용해주십시오.
  • 01
    E-mail 계정 신청 및 설정방법(Outlook) 안내
  • 02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어요. 종류와 비용이 궁금합니다.
  • 03
    내 사이트에 도메인 연결을 하고 싶어요~ 신청 및 방법이 궁금합니다.
  • 04
    문자서비스(모비톡)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어요.
  • 05
    문자서비스 이용 시 발신번호 등록은 왜 하나요? 등록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06
    맞춤제작 견적서를 받았는데 어떻게 진행하나요?
  • 07
    웹호스팅 기간이 만료되었는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연장할 수 있을까요?
  • 08
    SSL보안서버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절차와 비용을 알려주세요.
  • 09
    윈도우10에서 다운로드한 엑셀 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
  • 10
    특정 컴퓨터에서 트래픽초과페이지가 계속 뜰경우 처리방법
  • No.
    제목
    작성일 조회수 보기
  • 1
    첨부파일
    윈도우10에서 다운로드한 엑셀 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
    2016.08.09 271
    윈도우10 및 일부 윈도우 업데이트로 인하여 다운로드한 엑셀 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가 발생 하고 있습니다.
    이럴경우는 다음과 같이 시도하여 주십시오.

    방법1.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압축을 푸신 후 "disable_SaveZoneInformation.reg"를 실행 하고 예를 누릅니다.
    방법2. 다운로드 된 엑셀파일을 선택 하신후 우측 클릭 하여 속성으로 집입 하신 후 "차단해제"를 누르신후 확인 하신후 다시 실행합니다.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