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 Customer Center
궁금하신 사항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원데이넷을 처음 방문하셨거나, 서비스 이용을 하시면서 솔루션 구매, 디자인, 도메인, 호스팅, 이메일 등
창업 및 쇼핑몰 운영에 관련된 질문과 답변을 미리 준비하였습니다.
충분히 검색 후에도 찾으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에는 1:1 문의를 이용해주십시오.
  • 01
    E-mail 계정 신청 및 설정방법(Outlook) 안내
  • 02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어요. 종류와 비용이 궁금합니다.
  • 03
    내 사이트에 도메인 연결을 하고 싶어요~ 신청 및 방법이 궁금합니다.
  • 04
    문자서비스(모비톡)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어요.
  • 05
    문자서비스 이용 시 발신번호 등록은 왜 하나요? 등록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06
    맞춤제작 견적서를 받았는데 어떻게 진행하나요?
  • 07
    웹호스팅 기간이 만료되었는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연장할 수 있을까요?
  • 08
    SSL보안서버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절차와 비용을 알려주세요.
  • 09
    윈도우10에서 다운로드한 엑셀 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
  • 10
    트래픽 이미지가 계속 뜰 경우 해결방법
  • No.
    제목
    작성일 조회수 보기
  • 1
    문자서비스(모비톡)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어요.
    2016.08.24 331
    모비톡 서비스는 가입비와 설치비가 무료입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원데이넷 회원가입 후 (http://www.onedaynet.co.kr) 문자서비스 신청을 위한 모비톡(http://mobitalk.gobeyond.co.kr) 시스템의 사용자등록을 추가로 진행해주십시오.

    ◆ 모비톡 시스템 설정 순서
    1. 원데이넷 회원가입 : http://www.onedaynet.co.kr
    2. 모비톡 회원가입 : http://mobitalk.gobeyond.co.kr (가입 시 원데이넷 아이디 입력)
    3. 계정설정 : 쇼핑몰 관리자모드 > 환경설정 > SMS관련설정 > 모비톡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4. 아이피 등록 : 모비톡 시스템 > 메인페이지 > 현재 아이피 등록하기(쇼핑몰 관리자모드 IP확인 가능)
    5. 발신번호 등록 : 모비톡 시스템의 발신번호 등록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십시오.
    6. 충전하기 : 원하는 금액으로 충전 후 문자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