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 Customer Center
궁금하신 사항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원데이넷을 처음 방문하셨거나, 서비스 이용을 하시면서 솔루션 구매, 디자인, 도메인, 호스팅, 이메일 등
창업 및 쇼핑몰 운영에 관련된 질문과 답변을 미리 준비하였습니다.
충분히 검색 후에도 찾으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에는 1:1 문의를 이용해주십시오.
  • 01
    E-mail 계정 신청 및 설정방법(Outlook) 안내
  • 02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어요. 종류와 비용이 궁금합니다.
  • 03
    내 사이트에 도메인 연결을 하고 싶어요~ 신청 및 방법이 궁금합니다.
  • 04
    문자서비스(모비톡)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어요.
  • 05
    문자서비스 이용 시 발신번호 등록은 왜 하나요? 등록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06
    맞춤제작 견적서를 받았는데 어떻게 진행하나요?
  • 07
    웹호스팅 기간이 만료되었는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연장할 수 있을까요?
  • 08
    SSL보안서버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절차와 비용을 알려주세요.
  • 09
    윈도우10에서 다운로드한 엑셀 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
  • 10
    트래픽 이미지가 계속 뜰 경우 해결방법
  • No.
    제목
    작성일 조회수 보기
  • 1
    웹호스팅 기간이 만료되었는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연장할 수 있을까요?
    2016.08.24 266
    웹호스팅이 만료되면 회원정보에 입력된 연락처로 연장안내 문자 또는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원데이넷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주문내역 > 솔루션 구매내역 중 해당 주문내용 보기를 클릭하면 나타나는 “호스팅 연장하기” 버튼을 통해 연장신청 할 수 있습니다.

    ◆웹호스팅 비용안내
    - 프리미엄 호스팅 (100,000원 / 12개월, 부가세별도)
    - 프리미엄 X2 호스팅 (180,000원 / 24개월, 부가세별도 / 10% 할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