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 Customer Center
궁금하신 사항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원데이넷을 처음 방문하셨거나, 서비스 이용을 하시면서 솔루션 구매, 디자인, 도메인, 호스팅, 이메일 등
창업 및 쇼핑몰 운영에 관련된 질문과 답변을 미리 준비하였습니다.
충분히 검색 후에도 찾으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에는 1:1 문의를 이용해주십시오.
  • 01
    E-mail 계정 신청 및 설정방법(Outlook) 안내
  • 02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어요. 종류와 비용이 궁금합니다.
  • 03
    내 사이트에 도메인 연결을 하고 싶어요~ 신청 및 방법이 궁금합니다.
  • 04
    문자서비스(모비톡)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어요.
  • 05
    문자서비스 이용 시 발신번호 등록은 왜 하나요? 등록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06
    맞춤제작 견적서를 받았는데 어떻게 진행하나요?
  • 07
    웹호스팅 기간이 만료되었는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연장할 수 있을까요?
  • 08
    SSL보안서버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절차와 비용을 알려주세요.
  • 09
    윈도우10에서 다운로드한 엑셀 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
  • 10
    특정 컴퓨터에서 트래픽초과페이지가 계속 뜰경우 처리방법
  • No.
    제목
    작성일 조회수 보기
  • 1
    맞춤제작 견적서를 받았는데 어떻게 진행하나요?
    2016.08.24 213
    담장자를 통해 견적서를 받으셨거나 안내받은 견적금액에 대한 주문서를 접수하고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마이페이지 > 견적금액 결제하기를 통해 직접 견적금액을 입력하고 결제가 완료되면 견적서 내 협의된 일정에 따라 작업이 진행됩니다.
    맞춤제작 이용 정책안내 및 동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십시오.

    결제 후 접수가 완료되면 담당자의 자세한 안내를 유선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