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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하신 사항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원데이넷을 처음 방문하셨거나, 서비스 이용을 하시면서 솔루션 구매, 디자인, 도메인, 호스팅, 이메일 등
창업 및 쇼핑몰 운영에 관련된 질문과 답변을 미리 준비하였습니다.
충분히 검색 후에도 찾으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에는 1:1 문의를 이용해주십시오.
  • 01
    E-mail 계정 신청 및 설정방법(Outlook) 안내
  • 02
    솔루션을 업그레이드 하고 싶어요. 종류와 비용이 궁금합니다.
  • 03
    내 사이트에 도메인 연결을 하고 싶어요~ 신청 및 방법이 궁금합니다.
  • 04
    문자서비스(모비톡) 사용방법을 자세히 알고 싶어요.
  • 05
    문자서비스 이용 시 발신번호 등록은 왜 하나요? 등록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06
    맞춤제작 견적서를 받았는데 어떻게 진행하나요?
  • 07
    웹호스팅 기간이 만료되었는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연장할 수 있을까요?
  • 08
    SSL보안서버를 구축하려고 합니다. 절차와 비용을 알려주세요.
  • 09
    윈도우10에서 다운로드한 엑셀 파일이 열리지 않을 경우
  • 10
    트래픽 이미지가 계속 뜰 경우 해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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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래픽 이미지가 계속 뜰 경우 해결방법
    2021.01.21 246

    안녕하세요 원데이넷입니다.




    트래픽을 초기화 하였으나 계속 트래픽 초과 이미지가 보이는 경우는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트래픽 초과에 대한 캐시 정보가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서버나 DB와는 관계가 없습니다.)


    서버상에서는 바뀐 정보를 보내주는데 브라우저에서는 이전 정보를 가지고 온다는 것입니다.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따라 아래 방법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크롬 Chrome


    chrome://settings/clearBrowserData


    위 링크에 접속하시면 아래 이미지처럼 설정화면이 보입니다.




    ◆ 엣지 Edge


    edge://settings/clearBrowserData 


    위 링크에 접속하시면 아래 이미지처럼 설정화면이 보입니다.




    ◆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아래 이미지대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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