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 전자세금계산서
  • Add Service
1년 426만원
96%
비용절감효과
쇼핑몰 관리자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는 계산서를 수기로 작성하여 등기우편으로 발송하거나 담당자가 직접 방문전달 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인터넷을 이용하여 계산서를 작성/전달/수신하여, 사업자가 전자적인 방법에 의해 계산서를 발행(교부)하고, 국세청에 신고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의 주요기능 및 효과
  • 1
    쇼핑몰 솔루션 자동 연동 (전자세금계산서 연동)
    쇼핑몰 관리자에서 세금계산서 기능이 연동되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2
    간편한 사용법으로 업무의 효율성 증가
    발행시간 단축으로 업무처리시간과 오류발생률이 감소하여 효율성이 높습니다.
  • 3
    전자(세금)계산서 경제적 효과
    기존의 세금계산서 발행방식보다 96% 절감의 경제적효과가 있습니다.
종이 발행 후 우편발송 시
100장(한달 평균) X 12개월 X 3750원 = 4,500,000 / 1
※ 종이세금계산서 평균발행비용 : 3,750원
(전자신문 2002.01.25)
전자세금계산서 도입 시
100장(한달 평균) X 12개월 X 200원 = 240,000 / 1
96%
비용절감효과
(1년 426만원)
서비스 이용 절차
  • STEP 01
    바로빌 서비스
    회원가입
    서비스이용을 위한 회원가입
  • STEP 02
    공인인증서
    발급/등록
    은행용/사업자범용
  • STEP 03
    발행을 위한
    포인트 충전
    건당단가 확인 후 충전
  • STEP 04
    전자세금계산서
    작성/발행신청
    매입자 확인 후 작성/발행
  • STEP 05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완료/전송
    매입자 메이로 발생/전송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이용 요금 안내
통합포인트 요금제(1원=1P)로 충전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통합포인트는 사용기간 제한 없이 소진 시 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의 건당 단가는 165P입니다.
서비스 이용 시 준비사항
  • 발행을 위한 공인인증서 준비
    목적 : 전자세금계산서를 이용하는 사업자는 발행(전자서명)을 위함
    은행에서 발급한 전자세금계산서용 인증서
    사업자범용 공인인증서 (유료)
  • 교부를 위한 이메일 정보 확보
    목적 : 매출자(공급자)가 전자(세금)계산서를 교부하기 위함
    매입자(공급받는자)가 수신할 수 있는 E-mail정보 확보
    기타 다른정보(사업자등록증사본 등)는 공급자의 운영방침에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