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후기 관리
회원이 남긴 상품에 대한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품정보/작성자/평점/댓글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댓글과 수정 및 삭제 관리를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① 댓글 : <댓글> 버튼을 클릭 시 댓글을 남길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며, 댓글을 남기면 목록페이지에 댓글내용에 댓글이 노출됩니다.
▶ 댓글
① 상품정보 : 회원이 댓글을 단 상품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미지 보기>를 클릭 시 상품의 이미지 미리보기가 노출됩니다. ② 내용작성 : 회원이 남긴 상품후기에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상품문의 관리
회원이 남긴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품정보/작성자/댓글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댓글과 수정 및 삭제 관리를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① 댓글 : <댓글> 버튼을 클릭 시 댓글을 남길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② 댓글내용 : 댓글 등록 시 상품문의 목록에 댓글내용이 노출되며, 목록에서 수정/삭제가 가능합니다.
◆ 1:1문의 관리
쇼핑몰에서 1:1 온라인 문의에서 회원이 작성한 글을 관리하고, 목록의 답변상태 란에 답변대기인 글의 <관리>버튼을 누르면 회원 아이디, 문의 제목, 문의 내용을 살펴볼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며, 답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① 답변상태 : 관리자답변을 입력 후 답변상태를 [답변완료]로 변경 후 확인을 누르면 작성자가 답변 글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목록의 답변상태가 답변대기에서 답변완료로 바뀝니다. 관리자답변을 입력하였더라도 답변상태가 [답변대기] 상태라면 문의한 회원은 답변 글을 확인할 수 없으니 답변입력 후 반드시 답변상태를 [답변완료]로 변경해주세요. ② 파일첨부 : 파일을 첨부할 수 있으며, 오른쪽에 <+추가>버튼 클릭 시 등록할 수 있는 첨부파일 칸이 추가되고 최대 5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제휴문의
쇼핑몰 커뮤니티 > 제휴문의에서 통해 제휴문의를 한 업체 목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디/답변상태/제목으로 검색이 가능하고,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문의에 대한 답변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① 답변상태 : 답변상태에서 [답변완료]에 체크를 하시면 목록에 답변상태가 답변대기에서 답변완료로 변경됩니다. ② 이메일발송 : [답변내용 메일 발송하기]를 선택하시면 답변내용을 문의자에게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선택하지 않을 경우 문의자는 답변을 확인 할 수 없으니 반드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