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 티켓몰플러스5.0
  • Solution
티켓몰플러스 5.0
소셜커머스 창업(쿠폰상품+배송상품) 독립형 솔루션
320
189 만원 (VAT 별도금액)
  • 사용자체험
  • 관리자체험
  • 모바일샵 체험
  • 매뉴얼보기
  • 솔루션타입
    독립 설치형
    평생 라이선스 소유
  • 설치비용
    무료
    (원데이넷 호스팅 사용 시)
  • 입점형기능
    입점형 탑재 가능
    (유료 30만원)
  • 포함상품
    반응형 모바일웹 (무료)
    (모바일 간편 관리자모드 포함)
라이선스 독립형 (한번 구입으로 평생 라이센스 소유, One 사이트 라이센스, 100% 소스오픈) 운영체계 데이터베이스(DB) 개발(프로그램)언어 Character Set
크로스브라우징 IE9.0, IE10.0, IE11.0,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모바일웹 : 결제모듈 연동, 반응형 적용, HTML5 적용) Linux MYSQL 5.x PHP 5.0 ~ 5.3 UTF-8
개발 기술지원 개발문서(DB 테이블) 지원, 관리자사이트 메뉴얼 지원
안내 사항
  • 티켓몰플러스5.0 솔루션은 100% 독립형 솔루션이므로 별도의 웹호스팅 또는 별도서버가 구성되어 있어야 솔루션 설치가 가능합니다.
  • 이온큐브(ionCube) 인코더를 사용하고 있으며, ionCube Loader 5.x 이상 설치가 되어야 구동이 가능합니다.
  • 원데이넷 웹호스팅 서버사양 : 하드용량 6G / 전송량 2G(일) / DB용량(MY-SQL) 무제한
  • IE6 미지원 : MS사에도 기술지원을 중단한 오래된 브라우저로, 보안상 위험으로 인해 사용을 권하지 않고 있습니다.
  • 맞춤제작 자동 견적
    기본 기능 외 필요한 기능 추가
  • 창업패키지 할인
    솔루션 + 필수 부가서비스 할인
  • 솔루션 제휴 할인
    업무제휴계약 후 최대 20% 할인
티켓몰플러스 5.0
UPGRADE POINT
모바일 간편 관리자모드 쇼핑몰 운영시 간단한 상품정보, 주문관리 및 1:1문의 등을 간편하게 처리 할 수 있도록 모바일 관리자모드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전용 상품설명 모바일 모드에서만 보여 질 상품설명을 별도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별도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PC모드의 상품설명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모바일 전용 소개페이지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페이지에 대하여 모바일 전용으로 별도 등록이 가능하며 별도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PC 상품설명이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입점업체 정산기능 입점형 추가 구매 시 제공되던 정산기능 중 일부를 더욱 디테일하게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예: 정산대기, 정산완료)
비회원구매 기능 추가 기존에 없던 비회원의 구매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비회원 주문검색, 주문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 사용여부 관리자모드에서 설정). 장바구니 묶음배송 기능 상품별 개별 배송비를 책정하던 기존 기능에서 상품구매 시 입점업체별로 묶음배송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세금계산서 기능 제휴업체의 서비스 가입 후 정보연동을 통해 세금계산서 발행 및 전반에 대한 업무를 관리자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상품등록 엑셀 업로드 기능 상품등록 시 등록할 상품의 수가 많을 때 엑셀 파일을 이용하여 대량(일괄)등록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환불 기능 강화 부분취소 기능과 환불에 따른 주문연동 및 교환 요청에 따른 관리자 처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상시상품 판매 기능 쿠폰상품의 경우 기존에 판매 기간을 필수로 입력하여 사용하던 판매 방식에서 기간없이 언제라도 판매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 하였습니다.
PG연동 부분취소 기능 주문건에 대한 부분취소를 솔루션의 관리자모드에서 직접처리가 가능하도록 PG사와 연동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휴면계정 자동 전환 기능 1년 이상 로그인이 없는 아이디를 휴면처리 후 자동메일을 발송하고 휴면계정전환자의 로그인 시도 시 메일을 통해 인증이 완료되면 해제 후 정상이용이 가능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수동 해제 기능 추가)
패스워드 기능 강화 회원가입 시 입력하는 패스워드의 방식을 관리자가 설정하고 특정기간을 개월단위로 지정 후 지정된 기간에 맞추어 패스워드 변경 안내에 대한 페이지를 노출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 기능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하여 회원/비회원 구분없이 다수의 고객을 상대로 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용이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방법은 매뉴얼 참조)
상품의 옵션 기능 강화 상품등록 시 사용하던 옵션기능에 주요 기능들을 추가하여 더욱 활용도 높게 강화되었습니다.
- 옵션의 순위 변경, 옵션의 수시 추가 기능, 숨김 처리 기능 강화
문자(SMS)설정 & LMS 변환 기능 솔루션 내 지정된 문자발송 경우 외 관리자의 소스 수정으로 문자를 자유롭게 보낼 수 있습니다.
(치환자를 이용한 SMS 발송 타입 설정) 긴 문자의 경우 자동으로 LMS(장문) 전송이 설정되어 있지만 관리자에 의해 SMS(단문)로 나누어 보낼 수 있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특징 및 기능
반응형 모바일샵 무료 제공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가장 완벽한 화면을 보여줍니다.
가로일 때와 세로일 때 서로 다른 최적화된 화면의 UI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리한 쇼핑이 가능합니다.
SMS(문자) 마케팅 서비스 많이 쓸수록 저렴해지는 합리적인 가격과 웹사이트 마케팅(고객관리) 서비스를 함께 탑재하였습니다.
  • SMS (짧은 문자) : 90바이트(텍스트, 한글 45자)
  • LMS (장문 문자) : 홍보용 URL 주소 발송 가능, 2000바이트(텍스트, 한글 1000자)
  • MMS (포토 문자) : 이미지가 첨부되는 포토문자, 이미지 + 2000바이트(텍스트, 한글 1000자)
할인율(%) 스위치 기능 상품정보 중 할인율(소셜커머스 기능)을 빼고 싶을 때 스위치 기능을 이용하여 껐다 켰다를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적용부분 : 상품리스트, 상품상세페이지
  • 설정방법 : 관리자모드 > 환경설정 > 기본설정 > 소셜커머스 기능 보이기
스킨 추가 기능 원데이넷에서는 쇼핑몰의 스킨샵 운영과 함께 다양한 스킨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관리자모드에서 원하는 스킨을 선택함으로서 바로 적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한층 트렌디해진 디자인 트렌드에 맞는 수준 높은 디자인을 적용함으로서 별다른 커스터마이징 없이 창업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해진 관리자모드 관리자모드 전체 UI(User Interface)를 변경함에 따라 직관적이고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기능을 쉽고 빠르게 찾아 쇼핑몰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리스트형 전체 메인 기존에 상품으로 바로가던 형식을 변경하여 "티몬" 이나 "쿠팡" 등 대표 소셜몰처럼 상품의 리스트를 출력하는 종합 소셜커머스형 메인 페이지를 제작하여 구매자들에게 어필하기 좋은 메인페이지를 구성하였습니다. 카테고리별 메인 구성 지역, 쇼핑, 여행/레저, 문화, 기획전 등 카테고리별로 다른 구성의 메인페이지를 제작하여 상품의 진열, 3차 카테고리 등 기존에 없던 많은 기능이 추가되어 상품을 더 부각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품별 2차 카테고리 구성 지역상품(쿠폰)의 경우 2차 카테고리와 배송상품의 경우 2차 카테고리의 형태가 다르게 출력되어 효율적인 상품 판매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메일 서비스 단체메일 발송/예약기능/저렴한 서비스 비용으로 상품광고와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3중 옵션기능 지원 상품 등록 시 3중 옵션까지 설정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상품관리와 다양한 상품판매가 가능합니다. 무료로 지원되는 모바일웹 PC버전의 모든 기능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제작하고, 퀼리티 높은 최신 트렌드의 디자인 적용과 더불어 다양한 SNS(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장바구니 기능 탑재 쿠폰상품, 배송상품을 구분하지 않고 한번에 장바구니에 담아 결제할 수 있으며, 관리자모드에서 별도의 배송관리 환경과 쿠폰발행 환경으로 나누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획전 무한 생성 기능 기획전 카테고리 내 다양한 기획전을 무제한으로 생성하여 이벤트 상품의 판매, 시즌별 특별 상품 판매 등 운영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매출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입점형 부가 기능 ※ 입점형 부가 기능은 솔루션 구매 시 별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추가가능)
입점형 부가 기능의 특징
  • 1입점업체 무제한등록
    입점업체를 제한없이
    무제한으로 등록가능
  • 2배송비·수수료 설정
    입접업체별로 배송비,
    수수료등을 개별로 설정
  • 3별도의 관리자 제공
    입접업체별로 별도의
    관리자화면 제공
  • 4상품등록·배송관리
    입점업체가 직접 상품 등록,
    배송까지 관리가능
  • 5간편한 정산 기능
    입점업체별로 간단하게
    정산가능한 기능제공
  • 6언제라도 탑재가능
    솔루션 구매와 동시,
    그 후 언제라도 추가가능
UPGRADE! MOBILE SHOP
반응형 UI와 멀티 플랫폼
HTML5 코딩된 쉬운 반응형 인터페이스와,
아이폰,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환경에서 호환
모바일 결제모듈 탑재
LGU+, KG이니시스, 키움페이, 갤럭시아
모듈 탑재. 모바일에서 바로 결제 가능
PC버전의 기능을 모두 그대로
회원가입/로그인/마이페이지를 비롯해
게시판등도 모두 PC와 동일하게 사용가능
모바일샵을 위한 기능
모바일 전용배너 등록과 도메인 자동포워딩
QR코드를 활용한 간편접속 가능
  • 티켓몰플러스 5.0 모바일
  • 티켓몰플러스 5.0 모바일
웹호스팅 및 설치안내
회선 1Gb 백본망 100Mbp 초특급 회선 호스팅단가 100,000원/년 (부가세별도)
쇼핑몰 공간(HDD용량) 6G DB 용량(MY-SQL) 무제한
트래픽 5G/일 제공 이메일 용량(POP) 200 Mbyte(계정 3개 제공)
트래픽 안내 1일 트래픽은 5G까지 허용해드리고, 이를 초과시에는 트래픽 초과 안내페이지로 강제 이동됩니다.
트래픽초과 안내페이지가 표시되면 원데이넷 고객센터(1544-6937)로 전화주시거나 원데이넷 홈페이지 1:1고객문의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운영가능 하도록 리셋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서버보안
  • IP 필터링을 통한 접근통제 제한
  • 로그 감시툴을 통해 해킹 시도에 대한 탐지 및 방어, 보안쉘(SSH2)로 안전한 로그인을 지원
  • 서버 최신 보안 업데이트 유지, 내부 네트워크 트래픽 정보 분석
FTP,SSH2지원
  • 24시간 356일 접속가능
  • FTP는 파일전송 프로그램 서버에 파일전송 및 다운로드시 사용
  • SSH2는 서버원격접속 프로그램으로 telnet보다 보완성이 우수, 원격에서 DB접속 및 환경 설정시 사용
기타 기본서비스
  • Zend 옵티마이져 제공(php프로그램 속도향상, 안정성 향상), 기타 공개 게시판 설치 및 사용 가능
  • Ioncube Loader 제공(php프로그램 속도향상, 안정성 향상), 기타 공개 게시판 설치 및 사용 가능
  • MySQL 데이터베이스 Backup(database 1일1회, 3일간 보관)
설치안내 웬데이넷 웹호스팅을 이용하지 않고 타서버 이용시 세팅 유료(99,000원) 지원 쇼핑몰/서버이전 사용중에 언제든지 국내.외 원하는 호스팅/서버로 직접 이전 가능
데이터 백업 직접 파일과 DB를 수시로 백업 가능 임시도메인 지원 도메인이 없을시 임시 도메인 부여 (예: http://아이디.onedaynet.co.kr)
도메인 추가연결 쇼핑몰을 운영하다보면 여러 도메인을 동시에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호스팅사에 여러 도메인추가연결(포워딩)하셔도 쇼핑몰에서 별도의 처리없이 해당하는 도메인으로 쇼핑몰이 작동합니다.
솔루션 구입시 유의사항
솔루션은 발송방식이 아닌 계정에 직접 설치하는 방식이며, 설치완료가 되면 FTP정보를 고객님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타 서버 신청 시 원데이넷 계정에 임시로 올려드리며 고객님께서 직접 이전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원데이넷 솔루션은 제품 특성상 소스가 100% 오픈된 독립형 솔루션이기 때문에, 한번 소스를 받으신 후에는 환불 및 교환이 절대 불가합니다.
이온큐브(ionCube) 인코더를 사용하고 있으며, ionCube Loader 5.x 이상 설치가 되어야 구동이 가능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권장하는 표준약관의 청약철회규정 복사 가능한 제품, 주문판매제품, 농산품 중 신선제품 등 품목에 따라서는 원천적으로 청약철회가 제한됩니다.
솔루션 이용 시 원본소스에서 발생하는 오류는 무상으로 A/S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프로그램을 추가하시거나 변경 시 발생한 오류는 공급사가 수정해드리지 않습니다.)
초기화 및 재설치 비용은 유료이며, 작업비용은 99,000원입니다.